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다해/일상

설 연휴 일상

by 공부하는다해 2023. 1. 25.

콜드 브루 생산 중, 한 잔 먼저 마시기 ㅋㅋ

콜드 브루 만들어서 나도 마시고 선물했다.

원두 갈아서 냉침하는 것까지는 괜찮았는데 걸러내는 과정이 오래 걸렸다.

왔다 갔다 진짜 많이 한 듯 ㅋㅋㅋ

그래도 선물 받고 좋아해서 보람찼다 ^ㅁ^


가래떡 뽑아서 떡국도 먹기!!

라면에는 통째로 넣었다. 맛있어 ><!!

역시 떡은 떡집에서 뽑는 게 제일 맛난 것 같다. 다음에도 한 되 뽑아 먹어야겠다.


밀리에서 읽었고, 읽고 있는 책.
리디에서 읽었고, 읽고 있는 책.

병렬 독서를 되도록 안 하려 노력하는 편인데, 1월이라 그런 지 뭔가 다독하고 싶은 그런 기분이었다.

2월 되면 나태해지겠지...? 병렬해도 좋으니 부지런하게 읽어야겠다. 나태는 안됨!!


EBS 전체 구독 중이라 다큐멘터리도 이것저것 봤다.

왓챠 같은  OTT 서비스에서도 볼 수 있지만, 거기 접속하면 다른 걸 자꾸 클릭하고 싶어 져서...ㅋㅋㅋ

 

넘버스는 신구 배우님 내레이션이었는데 뭔가 구수하고 친숙해서 재밌었다.

수학을 전혀 몰라 봐도 뭔 소리인지 잘 모르는 것이 문제였지.

그래도 알기 쉽게 풀어 나와 조금이나마 이해가 가긴 했다...^^


파판 14 신생 야만족 퀘. 실프 드디어 신뢰 찍었다. 진짜 너무 거지 같았다......

구부 탈 것 얻어서 좋은데, 탱커 키우면 구부를 줘서 좀 화나네?! ㅋㅋㅋ 다른 거 주지!! 


맑은 날의 일메그
14등급 지도 끝 방!! 이름 기억이 안 남...ㅋㅋ
사베네어 섬의 밤 하늘 ><

 

파판 14하며 직접 찍은 멋진 풍경으로 마무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