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다해/그림 공부

22년도 2학기 드로잉, 컨셉 아트 과제...^^

by 공부하는다해 2023. 1. 16.

지난 가을 학기는 과목을 7개나 들어서 너무 힘들었다.
다른 과목이지만 매주마다 과제를 내주시는 교수님이 계셔서... 그런데 그 교수님 과목을 내가 두 개나 들었고...^^
과제는 안 내면 0점, 내면 기본점수라도 받는다! 이 마음으로 견뎠다.ㅋㅋㅋ
아래는 과제 결과 과정과 결과물...ㅋㅋㅋ
너무 못해서...ㅋㅋ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 수치스러움을 간직해서 다음에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



자리 세팅하고 하기 싫어서 몸부림치며 겨우 그렸다.
왜 나는 미리 과제를 하지 않았을까.
다음에는 꼭 미리미리 해야지.
아 하기 싫다. 내일 할까? 10분만 쉬었다가 할까?
온갖 상념들과 싸워 겨우 완성했다..ㅋㅋㅋ

목탄 / 콩테 / 4B / 네임펜

이번 학기는 연습도 잘 안 하고, 과제도 미리 안 해서 시간에 쫓겨 그리냐고 완전 엉망진창이다.
작품설명으로 어떻게 커버를 치고자 노력했으나 그것마저도 별로 같았다.
그래서 눈물 흘리며 과제제출을 하게 되었다. 안 내면 0점이니까 ㅠ_ㅠ


컨셉아트 과제...ㅋㅋ 넘 부끄러워 죽을 것 같음 ㅋㅋㅋ


컨셉아트 과제는 디지털 작업으로 했는데... 내가 생각해도 부끄럽다. 다시 봐도 부끄럽네.
이번에요 과제를 내지 않으면 0점이니까!!라는 마음으로 제출했다....ㅋㅋㅋ 교수님 절 견뎌주세요...

그리고 다음 학기 장학금을 걱정하며 성적 발표를 기다렸는데!!!!


A!!!!!!!! 와 ><!!!!!!! 교수님 고맙습니다. ㅠ_ㅠ

참여 수업 몇 번 빠졌는데 잘 참여했었다면 혹시 A+도 가능하지 않았을까?!
라는 건방진 행복회로를 잠깐 돌려봤다. ㅋㅋ


1학기 수업 들을 때는 진짜 열심히 했었는데. 왜 이렇게 나태해졌니, 나야!
다음 학기는 부끄럽지 않은 과제를 제출해야겠다. 나 자신한테 떳떳해지고 싶다.
정신 차리고 게으름 부리지 말아야지. 자신과의 싸움에서 자꾸 지지 말자!!

아자아자,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