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다해/리뷰

DJI 오즈모 모바일 짐벌 OM5

by 공부하는다해 2022. 5. 17.

심플한 디자인에 그렇지 못한 가격...

요즘 영상 촬영을 하게 되니 짐벌에 관심이 생겼다.

내가 주로 사용하는 영상 촬영 앱은 FiLMiC Pro인데

호환이 되는 제품 중 오즈모 짐벌이 가장 좋아 보였다.

시리즈가 5까지 나온 제품으로 신뢰가 가기도 했다.

OM4와 고민했는데 보다 더 가벼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유리 손목이라 100g 차이도 크게 느껴진다. ㅜㅜ


왔다><!!!!
제품 구성은 이렇게!! 파우치도 있는데 안 찍혔네...

 

제품을 받은 뒤 설명서 QR 코드를 찍으면 안내 영상이 나오는 페이지로 연결된다.

한국어를 제공하지 않지만 대충 듣고 보면 이해할 수 있다.

내 폰 기종은 아이폰 SE로 안드로이드에서 짐벌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잘 모른다.

앱스토어에서 DJI Mimo 다운!
왼쪽 상단 [기기] -> 기기 검색해서 연결! 블루투스와 짐벌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함 -> 연결 완료!!

 

연결이 완료되면 바로 촬영에 들어가면 된다.

DJI 촬영 어플은 짐벌 회사에서 나온 어플이라 그런지 기기의 기능을 살려 찍기 좋아 보였다.

그러나 나는 FiLMiC Pro의 결과물이 더 좋다. ㅎㅎ

FiLMiC Pro 실행!
2행 2열의 하드웨어 터치! -> DJI OSMO Mobile를 활성화 시킨다!
가로 세로 화면 전환 및 회전!
트리거를 두 번 누르면 정 위치!

이제 들고 촬영하면 되는데, 이런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다. 신기해...


 

짐벌이 왔다는 소식을 접한 내고영님은 공원으로 퇴근했다.
부끄럽지만 당장 찍을 만한 게 내 책상 밖에 없다 ㅎㅎㅎ 손과 몸이 완전 흔들거렸는데도 안정적으로 찍혔다!
오른 손으로 따르고 왼 손으로 촬영했는데, 흔들림이 거의 없다!

가격이 좀 나가지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 것 같다.

이제 열심히 이것저것 많이 찍어야지 ><!!

댓글